스카이프와 이베이옥션의 제휴계약 종료에 따른 스카이프 영업양도와 관련하여 해당 법과 법령에 따라 신규파트너사인 대성홀딩스㈜로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계약(이용약관 포함)과 고객님께서 제공하신 고객정보(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제반 정보 등)가 이전되는 것을 원치 않으시면 기간 내 서비스이용계약 해지 및 환불 신청을 기간 내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해지 및 환불 신청 방법

찾으시는 질문이 없으신가요? 고객센터 문의(1588-3664, 이메일 문의 접수하기 ) 를 하시면 상담원이 신속하게 답변을 해드리겠습니다.

  • 내용
스카이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되나요?
스카이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고자 할 경우, 2011년 7월 13일까지 별도의 탈퇴신청을 하지 않으시면 2011년 7월14일부로 대성홀딩스㈜에 회원님의 정보가 자동 이전되어 정상적으로 스카이프 서비스(무료, 유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전 된 이후에도 별도의 신청과정 없이 서비스는 유지되나요?
네, 7월 14일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포함한 서비스 이전 시, 자동결제 서비스(ATU) 또한 자동적으로 이전이 되어 기존과 동일하게 대성홀딩스㈜에서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2011년 7월 13일 이후에는 회원탈퇴를 할 수 없나요?
2011년 7월 13일 이전에 의사표명을 하지 않으시면 2011년 7월 14일부로 대성홀딩스㈜로 고객님의 회원정보가 자동 이전 되기 때문에 이후 회원 탈퇴를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대성홀딩스㈜로 회원탈퇴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옥션 스카이프에서 구매하여 사용중인 온라인 번호는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기존 구매하신 온라인 번호에 대해서 잔여 사용기간 동안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기간 이후 갱신 가능 여부는 신규 파트너사인 대성홀딩스㈜에 문의 하시면 됩니다.
구입하여 아직 등록하지 않은 선불 통화권(편의점선불통화권포함)은 7월 13일 이후 대성홀딩스㈜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7월13일 이전에 구매하신 선불통화권(편의점선불통화권포함)은 사용불가이오니 구매 후 7일 이내에 구매처에서 반품 후 환불 받으시고, 7월 14일 이후 구매하신 선불통화권은 대성홀딩스㈜에서 등록하여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이전되는 고객정보는 무엇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옥션 스카이프에 제공해주신 개인정보로 아이디/이름/연락처/이메일/주소와구매내역등 관련정보가 이전됩니다.
환불만 받고 스카이프는 계속 이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네, 환불 신청 란의 구분 부분에 ⊙환불 에 체크하시고 간략히 요청하는 메시지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옥션 스카이프의 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면 스카이프 채팅 아이디도 사용할 수 없나요?
네, 옥션스카이프 서비스해지 시, 해당 아이디 사용은 중지되오니 이점 확인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기존의 내 스카이프 계정은 어떻게 되나요?
한국에서 이베이 옥션을 통해 제공된 스카이프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는 2011년 7월 14일부터 대성홀딩스(주)에서 제공하게 됩니다.
기존 계좌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나 구매하신 크레딧 및 스카이프(요금제) 상품, 온라인 번호 등은 어떠한 변동도 없이 그대로 유지됩니다.
대성홀딩스(주)에서 제공하는 고객 지원 및 신규 제품 구매를 위해서는 7월 14일부터 대성홀딩스(주)에서 제공하는 스카이프로 업그레이드를 받고 대성홀딩스(주)의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시면 됩니다.
스카이프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이베이 옥션에 미사용 크레딧 잔여액에 대한 환불을 신청하거나 서비스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하시면 해당 스카이프 계정은 삭제됩니다.
개인정보 이관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탈퇴할 수 있나요?
2011년 7월 14일부터 대성홀딩스(주)가 국내 스카이프의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구매 등 스카이프 관련 모든 서비스 공급을 맡게 됩니다.
이베이 옥션은 관련 법률에 의해 모든 사용자 정보를 이관해 주게 될 것입니다.
개인정보 이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7월 13일 이전에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고 크레딧 미사용 잔여 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이는 스카이프 서비스 사용을 중단하는 것으로, 사용자 계정 역시 해지될 것입니다.
그러나 스카이프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고자 한다면 그 이후 대성홀딩스(주)에 새로운 계정으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현재 계정의 잔액은 어떻게 되나요? 스카이프 크레딧 잔액/구독 정보/온라인 번호/자동 지불 등은 모두 소멸되는 것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기존 연락처나 이전에 구입한 스카이프 크레딧, 구독정보, 온라인 번호 그리고 자동 지불 절차에는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지금은 어디에서 새로운 크레딧/구독/ 다른 스카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들을 구입할 수 있나요?
2011년 7월 13일까지 이베이 옥션에서 스카이프 크레딧을 비롯한 유료 상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11년 7월 14일부터 대성홀딩스(주)가 모든 스카이프 커뮤니케이션 소프트웨어의 국내 공급을 맡게 되어 스카이프 크레딧을 비롯한 유료상품들을 대성홀딩스㈜의 skype.daesung.com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에 문제가 발생하면 스카이프, 이베이 옥션, 대성홀딩스㈜ 중 어느 곳에 문의해야 하나요?
2011년 7월 13일까지는 이베이 옥션 (skype.auction.co.kr )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1588-3664/ 평일 오전 9:00부터 오후 6:00까지)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2011년7월14일부터 대성홀딩스(주)으로 이동한 사용자들은 대성홀딩스(주)의 skype.daesung.com 에서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1688-8130(개인 고객)과 1688-8430(기업 고객)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대성홀딩스(주)에서 사용자 정보를 확인하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대성홀딩스(주)의 서비스 약관에 동의해 주셔야 합니다.
Skype.com 에 직접 접속할 수 있는데도 대성홀딩스(주) 사이트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한국 고객들은 Skype.com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거나, 대성홀딩스(주)의skype.daesung.com 사이트 방문을 통한 접속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대성홀딩스(주)의 skype.daesung.com 이용 고객들은 국내 사용자들의 편의를 반영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성홀딩스(주)의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후 신규 스카이프 크레딧, 스카이프 구독 및 유료 상품들을 휴대폰 및 신용 카드로 구입할 수 있으며, 대성홀딩스(주)에서 한국어 고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 고객으로서 스카이프 매니저를 사용하는데 이 계정은 어떻게 되나요?
기업의 관리자 환경과 기업 프로필은 그대로 보존됩니다.
현재 관리하는 사용자 공동 이용 내용이나 스카이프 크레딧, 스카이프 구독정보, 그리고 배정된 스카이프 온라인 번호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그대로 유지됩니다.
2011년 7월 14일부터 옥션 스카이프 매니저는 대성 스카이프 매니저로 이름이 바뀌며, 신규 구입을 하거나 대성홀딩스(주)에서 고객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대성홀딩스(주) 서비스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